IG Nam Woo Hyun |

@nwh91

โพสต์เมื่อ
24 ต.ค. 62 - 09:10:59
ถูกใจ
70,463 คน
ความคิดเห็น
1,422 ข้อความ
คะแนน
93.23
@woohyun.only.1031 사랑해💖💖
@azzell97 오빠 잘자요! 좋은 꿈꿔💕have a nice tomorrow Oppa💘@nwh91
@woohyun.only.1031 우현님💕안녕하세요😊💞..매일 잘 자고 있습니까?? 컨디션 어떻습니까??...오늘은 정말 날씨가 좋습니다✨ 하늘이 정말 예쁩니다✨ 그쪽은 어때??...오늘도 하루 우현님의 노래를 듣고서 천천히 보냅니다😍❤️..사랑하는 우현님💕좋은 하루를 보내세요💓✴️..사랑해💖 오늘도 많이 많이 사랑해💖
@inspirit_hyun_ 191230. 우현아 안녕. 오늘도 비가 왔어. 더룬 날보다 훨씬 추웠는데 내일이 더 춥대. 감기 조심해 내일 체감 온도 -19도라더라. 오늘 월요일이라 많이 힘들고 피곤했어. 우리 우현이는 오늘 하루 잘 보냈어?? 현아 내가 책에서 어떤 글을 읽었는데 우리 우현이한테 꼭 말해주고 싶었어. 부분 부분이 너무 와닿아서 남겨봐. ‘ 이 외로운 삶 당신이랑 동행하면 괜찮지 않을까, 언제나 당신과 함께 하겠다고, 내 어깨 하나 내어주며 옷이 젖어도 당신은 젖게 하지 않겠다고, 당신이 앞으로 내 곁에 함께해도 괜찮으니 곁에 있어줘서 고맙다고 전해주고 싶다’ 이 말들을 보는 순간 우리가 생각나더라. 우린 계속 함께할 것이고 함께라면 우리를 젖어들게 할 무엇이든 온 마음을 다하여 서로를 지켜줄테니. 우현아 나를 젖게 할 사람은 오직 너 뿐이야. 우리 우현이의 노래에, 따뜻함에, 사랑에 젖어들게할 사람은 너 뿐이니 난 네가 내 앞으로를 함께 하길 바라. 많이 사랑해 우현아 너와 나, 우리 앞으로도 함께 걷자, 함께 하자. 소중한 사람 내 전부인 사람아 💛
@jnjl19s 효나~~ 새해 복 많이 받고 항상 건강하길! 🌳 💕 학교 졸업 아직 안하지 않았나여? 복무기간 동안 논문 쓰면 되겠네~ 같이 논문 씁시당~~! 쉬면서 덕질로 받은 에너지로 다시 시작해야겠네용~ 그냥 나와 비슷한점이 많다는 느낌~~ 남자답고~ 엥? ㅋ 오늘도 행복한 하루~ 😘
@nwh___s2 바다 너무 예뿌 💙
@abykunhi 🍀
@jnjl19s 아가 ~ 계획이 다 있었구나~ㅋㅋ 🥰 설마~ 2021년 인사도 찍어논건 아니지요? 🙉 근디 쫌 피곤해보인당~~ㅠ 암튼 새해에 소식 들어서 기분 조으다! 쭉 오늘처럼만~~ 다음 계획 기달릴게용 ~~💯 ❤
@woohyun.only.1031 우현님💕안녕하세요😊💞 컨디션 어떻습니까?? 괜찮아요?? 오늘도 건강해요??...저는 오늘도 우현님을 그리워서 생각하면서 하루를 보냅니다😍💝...소중한 우현님💕 항상 행복하고 건강하고 있어 주세요✨ 좋은 하루를,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😻✴️ 우현님💕 사랑해💖 언제나 사랑해요💖
@woohyun.only.1031 우현님💕사랑해❤️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✨ 성규씨와 조금은 말할 수 있었습니까??....성규씨가 근처에 있는 것으로 우현님의 외로움과 괴로움이 조금이라도 편하게 그리고 줄어들면 좋군요✨✨ 사랑하는 우현님💕항상 행복하고 있어 줘😍💞 언제나 고마워요💗..안녕히 주무세요🌃 좋은 꿈을 꿔 주세요❤️ 사랑해💖...사랑해💖...
@inspirit_hyun_ 200110. 현아아 뇽안, 오늘 하루는 어땠어. 날씨가 조금 추워도 좋더라. 밖에 잠깐 나갔을 때 이분이 좋아지는 날씨였어. 우현이 오늘 날씨 좋은데 뭐했을까. 나는 저번에 말했듯이 투잡으로 알바하고 알바 사람들이랑 술 조금 마셨어. 오랜만에 마셔서 기분 좋게 마셨어. 언젠가 우리가 19금 콘서트 하게되면 현이랑 도수 낮은 술 마시면서 에피소드 얘기도 하고 그랬으면 좋겠다. 내가 중학생 때부터 19금콘 하자고 얘기 나왔었는데 그땐 안 된다고 그랬지만 이제 내가 성인이 되어 우현이한테 19금콘 하자고 얘기를 하넹 ㅋㅋㅋㅋㅋ 우리 진짜 언제 한번쯤 하자 되게 재밌을 것 같아. 오늘은 우리가 19금 콘서트 하게 될 날을 생각하며 이만 써야지 꺌. 현아 오늘 하루도 많이 사랑했어. 사랑해 💛
@abykunhi まるで王様penguin状態
@abykunhi …ペタペタついて歩く🐧🐧🐧🐧いつ手をつなげる?😊🍀たまに早くなってる赤ちゃんpenguin😀
@jnjl19s 식목일2 키트를 선물로 받았는디~~ 사진이 넘 이쁘넹🤭 분위기도 넘 좋고~ 그날로 돌아가볼까나~~💕💕🌳
@puteridiannovita_ I love you
@aroma_rogers I'm happy to see that you're doing well 😊💛💛 oppa
@aic628 보고싶다 오빠...
@inspirit_hyun_ 200120. 우현이 앙녕. 오늘도 춥다. 출근, 퇴근 잘했어?? 어제였나 오랜만에 타인을 통해 우리 우현이 소식 들었어. 뮤지컬 보러 갔었다며?? 우리 우현이 여전히 잘생 귀욤 뿜뿜 하더라 진쨔 넘 귀여워 🤦🏻‍♀️ 누가 뮤지컬 보는데 그렇게 귀엽고 멋지냐구여 ㅠㅜ 우리 우현이라 가능하지이 잘했어 우현아. 가끔 이렇게 들리는 네 소식에 나는 안심이 돼. 잘지내줘서 고마워 😊. 날씨 많이 추우니까 어딜가든 옷 따뜻하게 입고 감기 조심해. 난 요즘 목소리가 안 나와 ㅜㅜ. 알았지 우현아?? 오늘 하루도 잘지냈길 바라. 사랑하 우현아 💙
@wbhe___iqwps_ 진짜 보고싶다 너무 많이 보고싶다 가을이 올때까지 늘 오빠를 응원하면서 오빠를 사랑하면서 기다리고 있을게 오빠 노래를 들으면서 기다리고 있을게 횬잘자두 들으면서 기다리고 있을게 사랑해 남우현 ❤️❤️❤️❤️❤️❤️
@abykunhi 1人で歩けるわたしをほめてほしい…😊
@jnjl19s 효나~설명절 연휴에 ~~ 잘 먹고 푹 쉬어요!🌳💕 여름에 먹삼에 갔었는데~ 열심히 사시는 어머님 모습에 감동~ 반성하게 되더라고~ 😅 효도하세용~ㅎ🤗 처음엔 효니 음색을 구별 못해서~ 너무 평범한 목소리인가? 했었는데~ 이제는 어떤 노래에서도 효니 목소리가 나오면 심쿵~ㅋ 오늘도 운전하며 ~노래 듣다~ 새삼 또 ...😭
@mhsu.msl 오빠😍😍